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디지털마케팅학과 소개영상

소개영상 자막

강태구 교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T: 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우리 삶의 전반이 디지털로 전환되며 다양한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알고리즘이 짧은 시간에 비즈니스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세상에서 디지털 기초역량과 경영지식을기본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은 더욱더 강조되고 있습니다. 건양사이버대학교 디지털마케팅학과는 디지털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의 핵심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실무를 겸비한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는 학과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디지털마케팅학과 강태구 교수입니다. 우리 학과는 비즈니스 창출과 온라인 시장 진출 기회 제공을 위해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대학 사업과 연계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에 대한 콘텐츠와 마케팅 전략을 준비하기 위해 서로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이러한 경험을 통해 여러분들이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변화 속에서 능동적인 전략 수립 및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도록 돕고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학과는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실무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득할 수 있는 국가자격증으로는 전자상거래관리사, 전산 세무회계, 데이터분석전문가, 컴퓨터 활용능력을 취득할 수 있으며 민간자격증으로는 (공공)빅데이터 분석사, 소셜마케터, SNS지도사 등의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졸업 후에는일반기업 및 공공기관 마케팅·사무, 마케팅 및 벤처 기업의 디지털 마케터, 비즈니스형 소상공인 창업, 창업지도사 및 SNS 지도사, e-비즈니스 전문가 등의 진로가 가능합니다. 디지털마케팅학과의 체계적 학습 로드맵을 따라 핵심적인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여러분의 역량을 끌어올리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디지털 전환의 시대(When) 우리는 지금 어디에 있고(Where) 무엇을 배우고(What)어떻게 준비해야 하며(How)왜 건양사이버대학교 디지털마케팅학과를 선택해야만 하는지(Why) 내인생의 성공플러스. 디지털마케팅학과가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