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신편입 및 시간제 등록생 모집 안내 |
---|
부서명입학홍보팀 등록일2024-11-11 조회 1,220 |
2025학년도 전기(1학기) 신·편입 및 시간제등록생 모집 안내 1. 모집일정 (모집 및 등록) 가. 신·편입 <1차> - 모집기간: 2024. 12. 1.(일) 09:00~2025. 1. 15.(수) 17:00 - 등록기간: 2025. 1. 21.(화) 14:00~2025. 1. 23.(목) 17:00 <2차> - 모집기간: 2025. 1. 25.(토) 09:00~2025. 2. 17.(월) 17:00 - 등록기간: 2025. 2. 23.(일) 14:00~2025. 2. 27.(목) 17:00
나. 시간제등록생 <1차> - 모집기간: 2024. 12. 1.(일) 09:00~2025. 1. 6.(월) 17:00 - 등록기간: 2025. 1. 14.(화) 14:00~2025. 1. 16.(목) 17:00 <2차> - 모집기간: 2025. 1. 18.(토) 09:00~2025. 2. 10.(월) 17:00 - 등록기간: 2025. 2. 18.(화) 14:00~2025. 2. 20.(목) 17:00
2. 유의사항 가. 입학 지원 전 입학홈페이지 내 모집요강 및 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 후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나. 모집요강 및 시행계획 미확인, 지원학과·학년·전형 오선택, 정보 오입력 및 누락, 허위, 부정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다. 입학 지원 절차 중 단 하나라도 기한 내 미 이행 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전형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라. 제출 서류는 원서 접수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발급 받은 원본으로만 제출 가능합니다. 마. 한 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전형 성적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 전형료는 입학전형 평가 비용으로「고등교육법 시행령」에 따라 전형료 반환 사유가 인정되는 경우에만 반환 가능하며, 각 모집 차수별 마감일까지 포기 신청한 자에 한해서만 반환 가능합니다. ※ 모든 지원 절차를 완료한 자는 포기 신청을 했더라도 전형료 반환 대상에서 제외 아. 지원 절차 이행 및 합격자 조회 등 입학 관련 절차 이행은 지원자 본인의 의무이며 불이행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문의처 - 대표전화: 1899-3330 - 입학홍보팀: 042-722-0063, 0065 * 상담가능시간: 평일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세부일정 및 모집인원 등 기타 더 자세한 사항은 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첨부파일)을 통해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