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건양사이버대학교 총장 이원묵 이미지

대학교육의 미래가 여기 있습니다! 건양사이버대학교와 함께라면 여러분의 꿈은 현실이 됩니다.

꿈을 현실로 이루는 대학, 건양사이버대학교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건양사이버대학교 총장 이원묵입니다.

건양사이버대학교는 설립자이신 김 희수 박사님의 국가인재육성 철학 구현을 위해 “진리탐구, 역사창조, 인류봉사”를 설립이념으로 삼아 2011년 설립된 대전권 최초의 사이버대학교입니다.

지금 학벌사회가 능력중심사회로 바뀌고 네트워크와 인공지능(AI)기술 등에 의한 다양한 학습도구의 발달로 제도권교육이 사이버교육시스템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강의실에서만 이루어지는 전통적 교육패러다임이 시공의 벽을 허문 열린 교육시스템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사이버교육시스템은 인문학은 물론이고 질 높은 첨단 과학기술교육에 이르기까지 확산되어 교육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미 선진국에서는 사이버 대학의 교육수준이 기존의 명문대학을 추월하는 현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건양사이버대학교는“가르쳤으면 끝까지 책임진다.” 는 설립자의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훌륭한 교수님과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직원선생님들의 협력으로 운영되는 학생 중심의 대학입니다. 전국최고 수준의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고 서울학습관을 비롯한 우수한 자율학습시설을 갖추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버교육의 취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교수님들의 학습지원 상담 제도를 비롯한 다양한 off line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캠퍼스추억과 교우간의 친교기회를 만들어 주기 체육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학생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건양사이버대학교는 우리사회의 문화 창달과 전문직업인 양성은 물론 인공지능, 생명과학 등 미래를 선도하는 첨단산업 기술인력 양성에 이르기까지 우리 미래 사회를 열어갈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건양사이버대학은 항상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학교육의 미래건양사이버대학교 총장 이원묵이원묵 친필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