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습로드맵

디지털마케팅학과 전공 학습로드맵을 안내해드립니다.

디지털마케팅학과 교육과정 로드맵

디지털마케팅학과 교육과정 로드맵
구분 1-1 1-2 2-1 2-2 3-1 3-2 4-1 4-2
기초 경영학개론 경영정보
시스템
마케팅의
이해
e-비즈니스와
전자상거래
빅데이터의
이해
기업경영의
이해
회계원리 4차산업과
산업환경의
변화
디지털기초
기술의
이해와활용
기본 컴퓨터활용과
IT기술
소프트웨어
코딩기초
세무회계 디지털기반
기술의응용
전사적자원
관리의이해(ERP)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온라인스토어
창업및마케팅
실무
인공지능
기술과활용
심화 빅데이터
기획실무
전산회계실무
(FAT)
스타트업
인사관리
e-비즈니스
기획실무
조직행동과
리더십의이해
SNS
마케팅실무
응용 AI디지털
마케팅
실무활용
온라인플랫폼
영업전략
소비자행동론

디지털마케팅학과 전공트랙

디지털마케팅학과 전공트랙
전공역량 1-1 1-2 2-1 2-2 3-1 3-2 4-1 4-2
디지털
비즈니스
경영학개론 경영정보
시스템
전사적자원
관리의이해(ERP)
세무회계 디지털기반
기술의응용
인공지능
기술과활용
온라인플랫폼
영업전략
소비자행동론
회계원리 기업경영의
이해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전산회계실무
(FAT)
AI디지털
마케팅
실무활용
4차산업과
산업환경의
변화
빅데이터
기획실무
조직행동과
리더십의이해
스타트업
인사관리
디지털
마케터
경영학개론 경영정보
시스템
전사적자원
관리의이해(ERP)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디지털기반
기술의응용
소비자행동 온라인플랫폼
영업전략
소비자행동론
마케팅의이해 e-비즈니스와
전자상거래
빅데이터
기획실무
온라인스토어
창업실무
인공지능
기술과활용
빅데이터의
이해
기업경영의
이해
e-비즈니스
기획실무
AI디지털
마케팅
실무활용
4차산업과
산업환경의
변화
스타트업
인사관리
온라인
창업
마케팅의
이해
e-비즈니스와
전자상거래
디지털기초
기술의이해와
활용
빅데이터
기획실무
디지털기반
기술의응용
AI디지
털마케팅
실무활용
온라인플랫폼
영업전략
소비자행동론
4차산업과
산업환경의변화
e-비즈니스
기획실무
온라인스토어
창업실무
SNS마케팅실무
조직행동과
리더십의이해
스타트업
인사관리
온라인플랫폼
영업전략
온라인시장
분석사&
창업지도사
마케팅의이해 e-비즈니스와
전자상거래
디지털기초
기술의이해와
활용
빅데이터
기획실무
온라인스토어
창업실무
AI디지털
마케팅실무활용
온라인플랫폼
영업전략
소비자행동론
빅데이터의이해 e-비즈니스
기획실무
조직행동과
리더십의이해
SNS마케팅
실무
스타트업
인사관리
디지털
기초
빅데이터의이해 4차산업과
산업환경의
변화
컴퓨터활용과
IT기술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인공지능
기술과활용
문서작성과
컴퓨터
디지털기초
기술의이해와
활용
빅데이터
기획실무
소프트웨어
코딩기초